박덕은 미술관
내용 주제는 박덕은 미술관 주변 풍경 사진, 그 사진과 관련하여 5행 이내의 디카시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 총 상금 1,280만 원이며 대상 5명 각각 2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촬영장소는 박덕은 미술관 전북 순창군 구림면 강천로 801-20이며 촬영시간은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한한다.
참가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1인 1작품만 받는다.
접수기간은 2023년 11월 6일 ~ 2024년 5월 20일 까지 마감한다.
응모방법은 원본 사진과 신청서(첨부파일)를 이메일 hersoherso@naver.comfh로 보내면 된다.
주의사항은 SNS(블로그,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 ‘박덕은 미술관’ 관람후기를 전체 공개로 올린후, 그 사이트 주소(URL)를 신청서에 적어야 심사 대상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다음 카페 ‘한실문예창작’ Q/A 게시판에 하면된다. 박덕은 미술관 풍경
”디카시“ : 국어사전에는 디지털카메라로 자연이나 사물에서 시적 형상을 포착하여 찍은 영상과 함께 문자로 표현한 시.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문학 장르로, 언어 예술이라는 기존 시의 범주를 확장하여 영상과 문자를 하나의 텍스트로 결합한 멀티 언어 예술이다.
시인의 상상력에 의해 예술적으로 재구성, 혹은 변용되기 이전에 존재하는 시의 형상을 가리켜 날시[raw poem]라고 하면서 관념이나 언어 이전의 ‘날시’를 순수 직관의 디지털카메라로 찍어 문자로 재현하는 방법을 디카시라고 명명한다, 고 되어 있다. <저작권자 ⓒ 호남디지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