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화순 군민의 상에 이영웅 (주)리젠시빌주택 대표 선정

지역사회발전 부문, 지역 고용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 등 공로
2018. 10.09(화) 17:38확대축소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8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심사위원회」를 열고, 지역사회발전 부문에 (주)리젠시빌주택 이영웅 대표(59세)를 제37회 화순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구충곤 군수는 “군민의 상은 7만 화순 군민의 이름으로 주는 상이라 다른 어떠한 상보다도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심사위원들이 더욱 엄정하게 심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금년 군민의 상에는 지역사회 발전 부문 2명, 효행 부문 1명 등 총 3명이 접수되었다. 이날 심사위원회는 심사위원 과반수 이상이 출석하여 무기명 투표로 진행되었으며, 출석위원 2/3이상의 찬성으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웅 대표는 청풍면 세청2리 출신으로 화순에 본사를 둔 (주)리젠시빌주택의 대표이사로 화순 지역 출신의 인재를 다수 채용하여 지역 고용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독거노인, 국가 유공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노후 주택 개·보수를 지원해왔으며, 사랑의 집짓기,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화순군의 위상을 널리 알린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결정되었다.

한편,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웅 대표는 오는 10월 26일 2018 국화향연 개막식 행사 때 시상할 계획이다.


호남디지털뉴스 gaimisa@naver.com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function banner() in /home/hnnews/public_html/read_db.php3 on line 109